FAQ

· 자주 찾는 질문 카테고리를 먼저 선택해주세요.
· 찾는 카테고리가 없다면 하단에 있는 검색창을 통해 제목 또는 내용으로 검색해보세요.
· 그래도 질문을 해결할 수 없다면, 1:1 문의를 통해 질문하세요!
  • 구분
  • 제목
  • 메가파이낸스에서 결제는 현재 PC에서만 가능합니다. 

    모바일 페이지에서 결제를 진행하실 경우,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며 오류메세지가 뜹니다. 

    (결제 오류로 지급받은 쿠폰 또는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, 1:1 문의에 글을 남겨주세요.)

     

    모바일 결제 서비스는 추후 제공될 예정으로, 

    서비스 오픈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. 

  • 인터넷상에서 30만원 이상의 상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고자 할 경우에는 

    모든 신용카드사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도록 되어있습니다.

     

    공인인증서가 없는 경우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후 

    해당 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뒤 신용카드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• -강좌, 교재, 배송비 쿠폰은 각각 상품당 1개의 쿠폰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-교재 쿠폰은 각각 지정된 교재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, 선택 시 해당 교재 결제에 자동 적용됩니다.

    -총 결제금액보다 쿠폰금액이 높으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-한번 사용한 쿠폰은 주문취소를 하더라도 환불 또는 복원되지 않습니다.

  • -포인트는 1회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포인트는 동영상 강좌구매, 수강 연장 등에 사용 가능합니다. (프리패스, 교재, 배송비 결제 시 사용 불가)

    -포인트로 강의를 구매할 경우 1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.

    -포인트는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

    -포인트로 구매한 강좌를 주문취소/환불할 경우 사용한 보너스캐쉬는 다시 적립되지 않습니다.

  • -머니는 충전한 후 필요할 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메가파인의 가상화폐입니다.

     

    -충전하시면 매번 신용카드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는 번거로움 없이 필요한 금액만큼 10원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-머니는 사이트 내 모든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쿠폰, 포인트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인터넷계좌이체 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

    비밀번호 오류로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.


    카드 비밀번호가 아닌 통장(계좌) 비밀번호를 입력 해 주셔야 하며

    비밀번호 오류 3회 이상 시 은행 자체적으로

    해당 계좌에 대한 출금서비스를 중지하기 때문에

    직접 은행에 방문하셔서 비밀번호 변경하셔야 합니다.

  • 온라인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기입 시

    별도의 입금 절차 없이 통장에서 결제 할 금액만큼

    바로 출금되는 실시간 결제서비스 입니다.


    입력하는 개인정보에는 결제금액 출금 시 통장 예금주 확인을 위한

    주민등록번호, 통장비밀번호, 공인인증서인증 등이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※ 결제창에 입력하는 개인 정보는 실시간 출금을 위한 정보이므로

    메가파인 및 결제대행사에 기입한 정보가 저장되지 않는 점 참고바랍니다